• 2023. 4. 17.

    by. 라이프 어드바이저

    동남아 여행지

    5월 추천 해외여행지, 5월 여행하기 좋은 동남아 여행지의 특징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5월은 날씨가 좋아 동남아 지역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 중 하나입니다. 기후가 따뜻하고 건조하기 때문에 도시를 구경하는 것과 해변에서 액티비티, 해양 스포츠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서 매력적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5월에 해외 여행하기 좋은 동남아 여행지 9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목차

    1. 태국

    2. 캄보디아

    3. 인도네시아

    4. 싱가포르

    5. 말레이시아

    6. 미얀마

    7. 베트남

    8. 필리핀

    9. 라오스

    10. 마무리

     

    1. 태국

    태국은 5월에 여행하기 가장 좋은 동남아 여행지 입니다. 날씨는 많이 따듯하지만 다른 달과 다르게 습기는 그리 높지 않습니다. 이른 저녁부터 밤까지는 너무 덥지 않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5월에 태국을 여행하기에 매우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태국은 다양한 문화 행사와 페스티벌, 여러 가지 쇼핑몰, 풍부한 음식문화로도 유명합니다.

     

    2. 캄보디아

    캄보디아는 바간 유적지, 파야톤주 사원 등 세계 유산이 있고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5월은 더운 기후로 인해 여행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나, 오히려 붐비지 않는 여행환경과 비수기로 인해 숙소, 비행기 등이 저렴해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는 발리, 자카르타, 롬복등 수많은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으로 선정된 나시고렝등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문화 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5월에는 비가 많이 올 수 있으므로, 여행 계획을 세울 때 날씨를 잘 체크해서 계회획 하는 것이 좋습니다.

     

    4. 싱가포르

    싱가포르는 현대적인 도시와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그대로 제공하는 여행지로, 쇼핑, 해양스포츠, 도시 관광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으며 가족여행, 커플여행 등 모든 여행에 어울리는 나라입니다.

     

    5.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는 5월에는 일부 지역에서 비가 올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따뜻한 날씨에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여행지는 코타키나발루, 쿠알라룸푸르등 현대적인 도시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공존하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으며 그만큼 여러 가지 여행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미얀마

    미얀마는 활기가 넘치는 도시인 양곤, 숨겨진 보물 같은 도시 바간, 고대유적지 망군 등이 위치해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과 오래된 역사적인 유적지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5월은 날씨가 더운 편이지만, 다양한 여행 콘텐츠와 맛있는 음식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7. 베트남

    베트남은 5월에 연중 가장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달입니다. 그만큼 5월의 베트남 여행이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베트남은 대부분의 지역이 따뜻한 날씨이며, 특히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스노클링, 보트체험, 바나나보트, 제트스키등 다양한 해양 활동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베트남도 다른 동남아 여행지와 마찬가지로 유적지와 도시가 공존하는 여행지입니다, 각 지역별로 다양한 특징이 있어 베트남 여행하는 것은 매우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8. 필리핀

    필리핀은 7600개 이상의 섬으로 이루어진 동남아 여행지로 여러 해변과 해양 액티비티로 유명한 동남아 국가 중 하나입니다. 5월은 필리핀에서 가장 따뜻한 달로, 해변에서 즐길 수 있는 수영, 서핑, 스노클링 등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필리핀은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보홀, 팔라완, 바기오 등 여러 가지 여행지 선택이 가능해 매력적인 나라입니다.

     

    9. 라오스

    라오스는 베엔티 안, 방비엥등 역사적인 유적지와 자연환경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라오스는 여유를 즐기고 싶은 백패커, 자유여행객들에게 혼잡하지 않고 차분한 여행이 가능한 여행지로 인기가 많으며,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10. 마무리

    5월은 동남을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 중에 하나입니다. 태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는 등은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해외 여행지입니다. 소개해드린 나라들은 각자의 특색과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5월에는 소개해드린 여행지중 하나를 선택해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