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14.

    by. 라이프 어드바이저

    태국 여행 추천 꿀팁
    태국여행 추천 정보

    태국 여행, 태국 여행정보, 여행지 추천, 태국음식 추천, 여행 꿀팁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태국(타이)은 어렵지 않게 여행이 가능해서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 중에 하나입니다.

    총 3번의 태국 여행에서 얻은 정보들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1. 태국 소개

    2. 태국의 음식

    3. 태국 추천 여행지

    4. 방콕여행 팁

    5. 마무리

    1. 태국 소개

    태국은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나라입니다. 여러분이 꼭 여행해야 할 멋진 장소 중 하나입니다! 멋진 해변과 맛있는 음식, 풍부한 문화유산에 이르기까지, 항상 새롭고 풍요로운 여행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태국의 수도인 방콕은 가는 곳마다 에너지가 넘치고 활기찬 도시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아시는 것처럼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태국 음식입니다. 여러분이 매운 카레를 좋아하든, 고소한 국수 요리를 좋아하든, 태국에는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태국 사람들은 아주 친절하고 여행객들을 환영합니다. 전반적으로, 태국은 여러분에게 놀라운 추억과 경험을 선사할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2. 태국의 음식

    한국인 입맛에 맞는 태국 음식 몇 개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푸팟퐁 카레 : 태국에서 유명한 카레로 게를 넣어서 만든 카레입니다.

    똠얌꿍 : 향기로운 레몬그라스, 고추, 샬롯, 라임즙 등 새우와 버섯을 넣은 맵고 신맛이 국물 음식입니다.

    솜땀 : 땅콩 새우등과 생 파파야를 절구에 찧어서 매콤 달콤 새콤하게 만든 샐러드

    얌운쎈 : 태국식 당면과 새우, 고추, 설탕, 액젓등을 넣고 섞어서 만든 음식

    카우만 까이 : 삶은 닭고기를 밥 위에 얹어서 소스와 비벼 먹는 닭고기 덮밥

     

    3. 태국 추천 여행지

    태국으로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3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1) 방콕

    방콕은 태국 추천여행지 중에 가장 유명한 곳입니다. 태국의 수도이며 태국 왕이 살던 도시로 유명합니다. 왓포, 왓아룬 등 태국의 전통 사원들이 위치해 있어서 전통 의상을 입고 사원을 투어 해보는 것도 추천하겠습니다. 낮에 사원과 시장 투어를 했다면 밤에는 카오산 로드에 가서 즐거운 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태국의 전통 맥주 레오, 창, 싱하를 마실수도 있고 음악이 나오는 길거리에서 춤을 추는 것도 가능합니다. 방콕에는 높은 건물들이 많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야경 코스도 유명합니다. 버티고, 옥타브, 하이소, 쓰리 식스티, 인디고 호텔 차 등 유명한 루프탑에 가서 맛있는 칵테일도 즐겨보세요

    2) 푸껫

    푸껫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바다입니다. 태국 남부에 위치한 최대의 휴양지로 보트파티, 해양 스포츠,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빠통 비치, 까따비치, 반림빠 등 유명 해변에서 스노클링도 즐겨보세요. 푸껫에서는 빠통 야시장도 구경을 할 수 있어서 길거리 음식뿐 아니라 기념품, 생활용품 등의 물건을 살 수 있고 시장의 활기찬 분위기를 구경할 수 있어서 무조건 방문해봐야 하는 여행 코스 중 하나입니다.

    3) 치앙마이

    치앙마이는 푸껫과 반대로 태국 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페스티벌등이 열리는 태국의 제2의 수도입니다. 수도 방콕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어 한국인들이 태국 여행을 준비할 때 많이 알아보는 인기 도시입니다. 오랜 역사와 풍부한 문화가 남아있어 한 달 살기 열풍이 불어 치앙마이 한 달 살기에 도전하는 사람이 많아졌으며 가성비 있는 여행이 가능한 방콕의 추천 여행지입니다.

     

    4. 태국 여행 팁

    1) 데이터

    MZ세대라면 유심을 추천합니다. 동행자가 있거나 여러 명이 여행을 한다면 E-sim 추천합니다.(아이폰 추천) 한국에서 걸려올 전화가 있거나 업무처리를 해야 하는 경우 로밍을 추천합니다.

    2) 교통

    태국의 대표 교통수단은 그랩, 지하철, 툭툭이가 있습니다. 여행하기 전 그랩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기를 추천합니다.

    3) 결제

    태국에서의 결제는 지폐로 환전하는 방법, QR코드로 환전하는 방법, 토스카드등 카드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여행 가기 전 알아보시고 준비를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5. 마무리

    오늘은 태국 여행지 추천, 태국 여행 정보에 대해서 이야기해봤습니다. 휴식, 액티비티, 관광, 쇼핑, 문화체험등 모든 매력을 가지고 있는 태국여행에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