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5. 16.

    by. 라이프 어드바이저

    올여름 숙박 쿠폰으로 여행 숙박할인받는 방법이 있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정부가 해외로 나가는 여행객들들 때문에 내수시장을 살리기 위해 숙박비와 휴가비 등 여행 관련 혜택을 늘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최대 600억 원 재정으로 숙박비 같은 경우는 1인당 3만 원씩 100만 명, 휴가비는 1인당 10만 원씩 19만 명, 이렇게 제공한다고 합니다.

    정부의 지원으로 얼어붙은 국내 여행, 숙박시장에 온기가 돌 수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숙박대전 할인받기
    2023 숙박대전 썸네일

     

    목차

    1. 숙박대전은?

    2. 숙박대전 쿠폰설명

    3. 숙박대전 쿠폰 받는 법

    4. 쿠폰 사용방법

    5. 마무리

     

    1. 숙박대전은?

    2023 숙박대전은 2022년 숙박대전과 비슷하게 진행됩니다.

    요즘은 휴가비 지원사업등 정부에서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는 상태입니다.

    야놀자, 여기 어때, 아고다, 부킹닷컴, 위메프, 11번가, 네이버예약 등 숙박 예약이 가능한 OTA 플랫폼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으로 말 그대로 숙박비를 지원해 주는 지원정책입니다.

    이번 숙박대전 쿠폰을 이용해 여름휴가를 계획해 보면 조금 더 저렴한 금액으로 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2. 숙박대전 쿠폰설명

    뉴스에 나온 내용으로는 7만 원 미만객실에 3만 원 사용가능한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총 발급수는 100만 명에게 제공되며 작년에는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사용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사용 가능한 곳은 국내 호텔, 모텔, 게스트하우스, 펜션, 리조트 등 숙박시설을 예약할 때 3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숙박대전 쿠폰 받는 법

    야놀자, 여기 어때 등 어플을 설치하고 여행 숙소할인 쿠폰을 발급받습니다.

     

    쿠폰할인사진

    참여업체 : 야놀자, 여기 어때, 마이리얼트립, 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닥터트립, 넥스트투어, 뛰놀자, 떠나요, 호텔엔조이, 아고다, 부킹닷컴 등 숙박대전 쿠폰은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쿠폰 발급 후 제한시간 안에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

    각각 예약어플의 다운방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사용하는 예약어플의 숙박대전 참가 방법을 숙지해야 합니다.

    5월 말부터 쿠폰이 제공되며 예약은 6월 초까지 미리예약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4. 쿠폰 사용방법

    숙박대전 쿠폰을 발급받았다면 원하는 여행지의 원하는 숙소를 예약할 때 내 쿠폰함에서 사용가능합니다.

    7만 원 미만객실에 3만 원 할인이기 때문에 40% 이상의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강원도, 부산, 인천등 유명한 관광지는 성수기에 숙박비가 많이 올라 바가지 숙박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3만 원 숙박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부담이 많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5. 마무리

    코로나가 진정되고 엔데믹을 맞이한 상황입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이고 국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내수시장을 위해 지원되는 쿠폰인 만큼 잘 활용해서 즐거운 여행 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