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25.

    by. 라이프 어드바이저

    실미도 유원지 캠핑
    다이소 캠핑용품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및 서울 근교 캠핑장, 차박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캠핑용품 추천과 서울근교에 인기 많은 캠핑 성지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다이소는 다양한 캠핑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캠핑에 입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다이소 캠핑용품으로 캠핑을 시작해 보고 장비를 늘려가는 재미도 느껴보시면 좋겠습니다.

     

    목차

    1.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2. 서울근교 캠핑장, 차박지

    3. 캠핑 주의사항

    4. 마무리

     

    1.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

    1) 다이소 인디언 행어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인디언 행어는 캠핑에 입문하는 사람이 쓰기에 유용합니다.

    인디언 행어의 용도는 그릇, 랜턴, 식재료등을 걸어두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기는 약 200x150cm로 2~3인 캠핑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매력적이며, 인디언행어 상단 부분을 따로 구매해서 간이 테이블등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아 챙겨가기 편하고, 캠핑 후 보관도 편합니다.

    가격 : 5,000원

     

    2) 다이소 폴딩박스

    다이소 폴딩박스는 캠핑용품을 담아서 이동하거나 상판을 깔아서 테이블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크기와 색상이 다양해서 캠핑인원,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좋으며, 옆면이 막힌 폴딩, 옆면이 뚫린 폴딩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하기 편한 구조입니다.

    그리고 함께 판매하는 보냉가방과 사이즈가 동일하여 아이스박스등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수납 용이성이 뛰어나고 가격이 저렴하여 인기가 있습니다.

    가격 : 5,000원

     

    3) 다이소 보냉가방

    다이소 보냉가방은 캠핑이나 야외활동에서 필요한 다양한 음식을 보관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크기는 폴딩박스와 동일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내부에 분리가 가능한 수납 공간이 있어 캠핑용품이나 음식, 음료 등을 보관하기에 좋습니다.

    아이스박스로 사용도 가능하며 자체적으로 사용하여 보냉가방으로 사용도 가능합니다.

    가격 : 5,000원

     

    4) 다이소 캠핑의자, 스툴

    다이소 캠핑의자는 휴식을 취하거나 워터저그등 물건을 올려놓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재는 다양하지만 대체로 의자는 알루미늄, 스툴은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접어서 보관이 가능합니다.

    의자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기본 캠핑의자로 등받이가 있는 제품이고 스툴은 등받이가 없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캠핑뿐만 아니라 피크닉을 가거나 낚시를 갈 때 등 여러 가지 활동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5) 그밖의 캠핑아이템

    위에 추천한 용품 이외에도 계란케이스, 양념통, 양념통 파우치, 가스커버, 수납포켓, 스트랩등 캠핑에 필요한 거의 대부분의 용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텐트만 준비되어 있다면 거의 모든 제품을 다이소에서 준비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시에라컵, 이소가스, 버너 바람막이 등 인기 있는 제품등은 없는 곳도 있으니 가기 전에 확인하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서울근교 캠핑장, 차박지

    1)실미도 유원지 캠핑장

    실미도 유원지는 인천시 옹진군에 위치한 섬으로, 아름다운 소나무와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캠핑장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며 간조, 만조를 잘 체크해서 바닷길이 열리면 실미도도 직접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또 유원지 내부에는 횟집, 매점등 식당도 있어서 캠핑 초보자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2) 양평 수목원 캠핑장

    양평 수목원 캠핑장은 경기도 양평군 지평면에 위치한 대형 캠핑장으로 데크사이트, 벚나무, 느티나무, 운동장, 벚나무 등 여러 가지 사이트가 준비되어 있는 아주 넓은 캠핑장입니다.

    또한 캠핑장 내의 조용한 분위기와 함께 각 구역마다 조그마한 야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의 캠핑도 가능합니다.

    특이하게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실내 놀이방이 준비되어 비가 와도 걱정 없이 캠핑이 가능합니다.

    호수와 산책로가 준비되어 있고 다양한 식물과 수목들이 자라고 있어 자연을 느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입니다.

     

    3. 캠핑 주의사항

    캠핑은 자연을 느끼고 도시를 떠나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는 즐거운 활동이지만, 캠핑에도 주의사항과 매너가 필요합니다. 캠핑 시 지켜야 하는 몇 가지 주의사항을 소개합니다.

     

    1) 쓰레기는 꼭 정리해주세요

    캠핑을 즐기다 보면 쓰레기가 많이 생깁니다. 내 가사 용한 위치의 쓰레기를 꼭 정리하고, 주변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쓰레기가 많이 나오지 않는 제품을 미리 챙겨가는 것도 캠핑의 노하우입니다.

    보통 캠핑장 내부에 분리수거장이 있어서 퇴실 시 정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 불멍후 잔불에 주의해 주세요

    캠핑을 가면 음식을 만들 때나 불멍을 할 때 장작불을 피울 수 있습니다.

    불을 사용할 때는 꼭 안전에 유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불을 사용할 때는 언제든 불을 끌 수 있도록 물이나 모래 등을 준비해 두고 위험상황에 대비해야 합니다.

     

    3) 야생동물, 모기에 주의하세요

    캠핑장이나 산속에서는 멧돼지등의 야생동물을 만날수 있고 여름에는 벌레와 모기 등에 주의해야 합니다.

    야생동물이 캠핑장으로 내려와서 음식을 먹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음식 물다 먹고 나서 깨끗하게 정리하고, 주변에 음식물 쓰레기를 떨어뜨리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름에는 모기향을 준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 마무리

    오늘은 다이소 캠핑용품 추천과 서울근교의 캠핑장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미리 캠핑 준비물을 잘챙기고 캠핑장 예의와 매너를 지키면서 캠핑을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