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4. 12.

    by. 라이프 어드바이저

     

    신혼여행지 추천
    신혼여행 웨딩밴드

    안녕하세요? 라이프 어드바이저입니다.

    결혼을 앞둔 여러분! 축하드립니다.

    오늘은 신혼여행지 추천, 신혼여행지 베스트 TOP5, 신혼여행지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번뿐인 결혼, 한번뿐인 신혼여행은 어디로 가야 좋을까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어쩌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일 텐데요.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많은 신혼여행지는 유럽과 휴양지로 나뉩니다.

    그중 대표 휴양지 다섯 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발리, 몰디브, 하와이, 괌, 칸쿤입니다.

     

    저는 2023년 7월 결혼해서 칸쿤으로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신혼여행 이었습니다.

    신혼여행에서 가장 큰 지출이 숙박요금인데 어떤 신혼여행지던 숙박 할인받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합니다!

    쿠폰이 소진되기 전에 알아보세요~

     

    1. 발리(Bali)

    발리는 동남아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섬입니다.

    비행시간은 직항이 있고 7~8시간가량 소요됩니다.

    아름다운 해변, 비치 클럽, 정글, 서핑장소, 풀빌라 등으로 인기가 있는 신혼여행지입니다.

    발리에는 프라이빗한 리조트, 발리 전통문화 체험, 마사지, 스파, 서핑등 여러 가지 활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발리의 장점 : 아름다운 해변, 고요하고 웅장한 숲(정글), 로맨틱한 리조트와 호텔, 맛있는 음식

    발리의 단점 : 교통체증이 심한 편, 너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서 혼잡함, 일부지역은 번화가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2. 괌(Guam)

    괌은 하와이와 비슷한 스타일의 신혼여행 지입니다. 액티비티, 해양스포츠, 휴양, 관광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괌은 미국령에 속해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직항이 가능하고 4시간가량 소요 됩니다.

    하와이의 숙소보다 시설이 좋고 물가가 저렴한 편입니다.

    하와이의 높은 물가와 긴 비행시간이 부담되는 신혼부부에게는 베스트인 추천 여행지입니다.

    *괌의 우기는 6~12월 / 건기는 1월~5월입니다. 여행에 참고하세요.

     

    괌의 장점 : 면세점 쇼핑, 전통문화체험, 다양한 수상스포츠, 액티비티

    괌의 단점 : 우기에는 심한 태풍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른 신혼여행지보다는 숙소의 선택폭이 좁습니다.

    3. 하와이(Hawaii)

    하와이는 원하는 스타일의 여행을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는 전 세계 적으로 인기 있는 신혼 여행지입니다.

    하와이는 잘 아시는 것처럼 미국령에 속해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직항이 가능하고 8~9시간가량 소요 됩니다.

    렌트를 해서 아름다운 자연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하와이를 대표하는 와이키키 해변을 달려 보세요.

    스노클링, 화산섬 투어 등을 즐기거나 그냥 고급 호텔에서 여유를 즐겨 보는 것도 좋습니다.

    *하와이의 우기는 11월~3월 / 건기는 4월~7월입니다. 여행에 참고하세요.

     

    하와이의 장점 : 다양한 자연환경, 수상스포츠, 액티비티, 하와이 전통문화, 와이키키해변의 선셋, 한국인 입맛에 맞는 음식

    하와이의 단점 : 비싼 가격, 낙후된 호텔, 리조트, 숙박시설, 복잡하고 붐비는 시내

    4. 몰디브(Maldives)

    몰디브는 모두가 꿈꾸는 신혼여행지, 지상낙원으로 불리고 인도양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행시간은 직항이 불가능하고 경유를 포함해서 11~12시간가량 소요됩니다.

    힘든 결혼식 일정을 마치고 완벽한 휴식을 하고 싶다면 추천하는 신혼여행지입니다.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리조트에서 올인크루시브 서비스를 이용해 편안한 여행이 가능합니다.

    *올인크루시브란? 호텔, 리조트 예약을 하면 숙박요금에 식사, 음료, 주류, 액티비티 등이 포함된 서비스

     

    몰디브의 장점 : 올인크루시브 여행, 수중호텔 및 액티비티, 로맨틱한 분위기, 다양한 해양스포츠, 방해받지 않는 휴식

    몰디브의 단점 : 비싼 가격, 긴 비행시간, 리조트 지역 이외에 다른 즐길거리가 부족함.

    5. 칸쿤(Cancun)

    칸쿤은 카리브해를 끼고 있는 멕시코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에 추천한 신혼여행지보다는 인지도가 낮지만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비행시간은 직항이 불가능하고 경유를 포함해서 20시간 정도 소요가 됩니다.

    그래서 미국을 경유해 스탑오버로 미국여행을 함께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행 스타일에 따라 호텔존, 플라야델카르멘, 툴룸 등으로 지역을 정해서 여행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지역에는 고급호텔, 리조트, 마야유적지, 세노떼, 코코봉고등 여러 가지 콘텐츠가 있습니다.

    칸쿤도 몰디브와 마찬가지로 올인크루시브 호텔들이 많아 여러 호텔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칸쿤 올인크루시브 호텔 확인하고 할인받기◀

     

    칸쿤의 장점 : 올인크루시브 여행, 다양한 액티비티, 카리브해변, 마야문명 유적지, 멕시코 특유의 클럽, 나이트 라이프

    칸쿤의 단점 : 높은 습도, 긴 비행시간, 경유로 인한 피곤함, 불편한 교통

     

    이번 포스팅도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칸쿤 신혼여행, 경비, 준비물, 칸쿤 지역별 특징, 주의사항, 경유방법등 알아보기

    칸쿤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칸쿤 신혼여행, 경비, 준비물등 우선 결혼 축하 드립니다!! 여행 가기 전 꼭 체크해야 하는 여러 가지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는 2023년 7

    life-advisor1.tistory.com

     

    발리 신혼여행 항공권, 비행시간, 지역별 특징 알아보기

    발리 신혼여행 항공권, 비행시간, 지역별 특징 알아보기 결혼에 있어서 신혼여행은 큰 이벤트 중에 하나입니다. 여러 신혼여행지중 항상 순위권 상위에 들어있는곳이 바로 발리입니다. 이번 포

    life-advisor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