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5. 8.

    by. 라이프 어드바이저

     

    2023 컬러런 사진
    컬러런 행사 사진

    2023 컬러런 티켓정보, 송도 컬러런 일정추천, 페스티벌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코로나때문에 3년 동안 진행되지 않았던 페스티벌인 컬러런 정보를 공유해보겠습니다.

    2023년 송도에서 개최되는 컬러런 페스티벌은 옥수수가루로 만든 가루를 뿌리며 5KM를 뛰는 이색 마라톤입니다.

    컬러런은 저도 몇번 참여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뮤직페스티벌과 마라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목차

    1. 2023 컬러런 소개

    2. 2023 컬러런 기념품

    3. 2023 컬러런 복장 및 꿀팁

    4. 2023 컬러런 진행장소

    5. 컬러런 출연진 라인업

     

    1. 2023 컬러런 소개

    컬러런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color run 형형색색의 컬러존을 즐기는 이색 마라톤입니다.

    파우더볼을 던지며 5KM거리를 달리며 음악도 즐기고 서로에게 파우더가루도 뿌려가면서 축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라톤이라고 해서 무작정 뛰는것이 아니라 구간마다 음악도 나오고 인생샷도 찍을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1년 처음 미국에서 시작되어 우리나라에는 2013년 컬러 미 라드 라는 페스티벌로 상륙했습니다.

    5KM를 즐기고 나면 마지막에 맥주를 마시면서 가수들의 공연을 보며 애프터파티도 즐길수 있습니다.

     

    2. 2023 컬러런 기념품

    컬러런 기념 레이스 티셔츠, 완주 메달, 배번호, 컬러런 타투, 컬러런파우더, 골스튜디오쿠폰, 양말, 바이위시트렌드 샘플킷

    컬러런 사전 수령물품
    컬러런 제공

     

    컬러런 완주 수령물품
    컬러런 제공

    3. 2023 컬러런 복장, 준비물 및 꿀팁

    1) 컬러런을 제대로 즐기기위해서는 행사 시작 전 일찍 가서 인생샷도 즐기고 미리 축제장 분위기를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여성분들은 처음부터 화장을 진하게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서로에게 파우더를 뿌리면 화장도 신경 쓸 시간이 없습니다.

    3) 상의는 컬러런 기념 티셔츠가 제공되지만 하의는 챙겨가야 하기때문에 최대한 편한 상태로 러닝이 가능한 옷을 챙겨야 합니다. (버려도 되는 옷 추천, 여벌의 속옷 챙기기)

    4) 행사장 주변에 숙소나 찜질방을 미리 알아두고 컬러런 행사이후에 씻을 곳을 정해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5) 핸드폰 방수팩, 물티슈 꼭 챙기기

     

    4. 2023 컬러런 진행장소

    2023년 컬러런은 5월 13일 토요일 13시~21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진행됩니다.

    지하철 이용시 인천 1 송도달빛축제공원역에서 하차 페스티벌 순서는 파우더를 뿌리며 러닝을 즐깁니다.

    달리는 동안 준비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남깁니다.

    완주 후 맥주를 한 캔 씩 증정하기 때문에 푸드트럭에서 음식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After Party가 준비되어 있기때문에 신나는 뮤직페스티벌을 즐깁니다.

     

    5. 2023 컬러런 출연진 라인업

    라인업
    2023 컬러런 공연시간 및 라인업

    박재범, 비비, 크라잉넛, 바밍 터이거등 다수의 가수가 출연합니다. DJ 공연으로는 DJ리스키, DJ트룬솔, DJ 수진팩, DJ 아흐람등이 공연 예정입니다.

     

    반응형